Diane★의 블로그

오클랜드 동물원 추가사진-2



사자



사자-2



동물원내 쉼터2

바로 옆에 카페도 있다. 먹을만한건 별로 없었다.



홍학



S2



S2



코끼리 동상



코끼리 퇴근준비중



코끼리 퇴근중..



원숭이 엉덩이는



빠알개...

한번 쳐보고 싶다.



하마



이 사진 보고 상구가 나랑 닮았다고 놀린다..

닥쳐 ^^



슈웅



빠2



뭔진 모르겠지만

일단 한컷



키위새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런 곳이 있었다..



NZCCM 갤러리 입구...



동물원 바로 입구 옆인데

텅텅 비었다.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