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ne★의 블로그

오클랜드 동물원 추가사-1





동물원 입구. 그 옆 주차장



동물원 입구




동물원 기념품가게(와일드존)




와일드존 내부




동물원 매표소




동물원 지도.

영수증이랑 같이 준다.




동물원 마지막 입구




호랭이




호랭이 퇴근










키드존 바로 옆 공터














동물원 내 쉼터.

여기저기 많이 있다.














악어.. 그냥 몇십분째 저러고 있다.

개인적으로 호랑이나 사자보다 쟤가 제일 무서웠다.




서로 붙어있다가 내가 오니까 바로 도망가버린다..




둘레둘레

망원경만 쥐어주면 메이플의 그것이 생각날것 같고만..




또 ㅌㅌ...




사진으로는 그냥 저렇게 보이지만..

한참 동안 저 파란 비닐을 지랄발광하며 갖고 놀더라..








귀엽다..

얘 구경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앞에까지 와서 사진찍기 힘들었다..






휴식중.




Zzzz....




한참 저러고 있다가 얼마 뒤에 폭풍 헤엄..


















귀여움..




귀여움..2




앞에 하얗게 비치는 인간은 한참 거북이 구경하고있는 사람이다. 오해X




쉬고있는 사자들.. 제일 시시했다..

게으른 것들.. 호랑이는 상자라도 물어뜯는데.. 너희는...




하마 있는 곳부터 여기까지 오면서 똥내가 장난 아니었다.

우리 밖에 돌아다니는 닭들도 있어서 정신 없었다..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