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ne★의 블로그

오클랜드 쇼핑리스트와 기념품 상점






한국에 있는 가족에게 선물할 기념품을 사기 위해 기념품점을 알아보았다.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뭘 구입해야 좋을지 쇼핑리스트를 적어놓은 뒤,

여러 기념품점들 위치도 확인해 보았다.


일단 내가 적어놓은 뉴질랜드 기념품 쇼핑리스트는


1. 마누카 꿀(콤비타 꿀, 바디로션, 립밤, 비누)

2. 프로폴리스 제품

3. 양 태반 크림

4. 녹색 홍합 영양제

5. 상어 연골 영양제

6. 엄마 갱년기 약

7. 뉴질랜드 엽서

8. 뉴질랜드 키링

9. 뉴질랜드 기념 컵

10. 머드 제품(비누, 팩)


하나하나 찬찬히 적어보니 생각보다 사야될게 많았다.

특히 녹색 홍합과 프로폴리스 영양제는 엄마가 사다달라고 했다.


어느 기념품점에 가서 사는게 좋을지도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알아봤다.


퀸스트릿에 기념품 가게는 여기저기 많이 있지만

이왕이면 좀 더 특별한 곳에 가서 선물을 사주고 싶기도 했다.


검색 후 몇개의 기념품 가게의 이름과 주소를 수첩에 메모 해놓았다.


1. 스카이타워 기념품점

2. The elephant house

3. 다운타운 쇼핑센터 

4. pauanesia

5. General Goods

6. The kapiti store

7. The Third eye

8. Queens court

9. Auckland Tourist Market

10. Joe kemp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를 위한 선물.

책을 사기 위해 Time out Book store에도 가기로 했다.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